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당진 이화원

728x90
반응형

아산에서 당진쪽으로 들어오는 32번 국도 쭈욱 가다보면 발견할수 있는 이화원 ㅎ
매번 지나만 가보다가 오늘은 처음으로 들어가봄 ㅋ ㅋ

저녁시간때라 조명이 눈을 확 사로잡아요 ㅋㅋ그녕 지나칠 수 없는 외관이라 찾으신다면 금방 눈에 띌거에요

이화원 오픈시간과 마감시간

입구타일과 항아리가 인상적이라서 남겨봤어요 ㅎ 

내부 테이블과 좌석이 생각보다 넓고, 간격이 엄청시리 쫍은 편은아니여서 

좋았다 할까요 ~ 

전체적으로 깔끔한 내부 모습 좋았어요 ㅎ 

메뉴판 사진도 대략적으로 ㅎ

해물알짬뽕 1개와 아이들이 먹을 짜장면과 찹쌀 탕수육도 하나 시켜봤네요 ㅎ 

요렇게 보면 양이 큰지 작은지 감이안오지만, 짬뽕 양이 2인기준보다 훨씬 많은 양이 었어요 .

아이들은 짜장면 노나먹고 탕수육까지^^ 

우리남편하고 둘이서 짬뽕먹어재꼈는데 ,

결국 다 못먹었어요 

알과 고니가 들어간 해물짬뽕 진짜 특이한 조합이다 했는데 생각보다 자극적이지 않고,

술술 넘어가는 맛이었어요 ~ 우리 영감은 조금 더 매우면 좋겠다 하긴 했지만 ㅋ 

저는 만족스러웠습니다 ~ 

 

#당진이화원 #당진짬뽕 #당진해물알짬뽕 #해물알짬뽕 #32번국도맛집 #이화원 #당진중국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