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질기록

덕질일지 에이티즈 해적 리부트: 5개의 보물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6O31Q7iFWwU

에이티즈 해적리부트 1
우주해적에서 짤린 에이티즈가 운영하는 원더랜드 게스트하우스  실제로 있다면 가고싶구먼…….


https://www.facebook.com/yunhositosubs/videos/1167706696999076/

 

(SUB ESP) 'Pirate Reboot: Los 5 tesoros' Ep. 2 - ATEEZ | original video: seonghwafiles. sub español: yunhosito subs. *Attaboy:

3.2천 views, 98 likes, 174 loves, 11 comments, 16 shares, Facebook Watch Videos from Yunhosito subs: original video: seonghwafiles. sub español: yunhosito subs. *Attaboy: Es una expression dándole...

www.facebook.com

해적리부트2
사라진 안드로메다 왕자님을 찾기위해 방을 수색하는 에이티즈들 ㅋㅋ추리에 과몰입러가 있나하면 관심없는 친구들도 있기마련 ㅋㅋ근데 종호 아이큐는 178에서 왜자꾸떨어지는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www.facebook.com/yunhositosubs/videos/754199848614308/

 

Yunhosito subs - (SUB ESP) 'Pirate Reboot: Los 5 tesoros' Ep. 3 - ATEEZ | Facebook | By Yunhosito subs | original video: seonghw

4천 views, 116 likes, 205 loves, 3 comments, 18 shares, Facebook Watch Videos from Yunhosito subs: original video: seonghwafiles. sub español: yunhosito subs. *CCTVs: es una tecnología de...

www.facebook.com

에이티즈 해적리부트 3편
각자 단서 찾으러 간 우리티즈들
홍중성화여상민기는 까나리카노 복불복 ㅋㅋㅋㅋ그와중에 홍중이 다먹을라고 시도한게 너무 대단 ㅋㅋ
우영산윤호종호
지압판에서 고통받으면 따낸 힌트
우리산이는 2단뛰기도 잘하는구낭😍😍

https://fb.watch/jd9ztk5_Kc/

 

(SUB ESP) 'Pirate Reboot: Los 5 tesoros' Ep. 4 - ATEEZ | original video: seonghwafiles. sub español: yunhosito subs. *Carb - P

3천 views, 83 likes, 159 loves, 11 comments, 9 shares, Facebook Watch Videos from Yunhosito subs: original video: seonghwafiles. sub español: yunhosito subs. *Carb - Pro - Gra - Vit: Es el nombre de...

www.facebook.com

에이티즈 해적 리부트 epi 4

다이어리에 힌트를 갖고 사진조각을 찾는 우리티즈들 ㅎ 공룡의 숲과 로고스 가든으로 이동이동 공룡의 숲에서 트럼프카드로 힌트를 찾아낸 믓진 티즈와 ㅋㅋㅋ 

로고스가든에 맹그러 놓은 수조 수조 속에 징그러운 물건 가득 넣어뒀는데 우리산이는 싫다며 근처에도 ㅋㅋㅋ 못가는데 우리 윤호 완전 상남자 손 쑤욱 넣고 바로 힌트를 건져냄 ㅋㅋㅋㅋ

열심히 계산하는 종호 옆에 우리 우영이 ㅋㅋㅋㅋㅋㅋㅋ 

우영이가 자물쇠 푸는게 킬포 ㅋㅋㅋㅋㅋ 핵웃겨 !!!!! 그래도 우리 종호 잘해쪄 믓쪄

사진4장 합치고 마지막 옥토끼하우스로 이동 ㅋ ㅋ ㅋ 왕자구출이 이렇게 힘든구먼,, 

 

https://www.facebook.com/watch/?v=507486700284804 

 

(SUB ESP) 'Pirate Reboot: Los 5 tesoros' Ep. 5 - ATEEZ | original video: seonghwafiles. sub español: yunhosito subs. ¡Parcial

2.5천 views, 86 likes, 177 loves, 16 comments, 6 shares, Facebook Watch Videos from Yunhosito subs: original video: seonghwafiles. sub español: yunhosito subs. ¡Parcialmente silenciado por derechos...

www.facebook.com

에이티즈 해적 리부트 epi 5

마지막힌트는 ㅋㅋㅋ 코끼리코 10바퀴후 제자리멀리뛰기해서 5미터 채우기..

우리티즈들 운동신경으로 쉽게 할 줄 알긴 알았징~ ㅋㅋㅋ근데 큰웃음 준 우리 사니 ..

벌러덩이 왠말이야 ㅋ 너무 웃겨버림 ㅋ  그 와중에 홍중이 낚아채는 우리 최산 

넌 정말 쏘스윗~~ 윤호도 번외로 한 번 도전했는데 아이고 ㅠㅠ 세상에.. 우리윤호 궁디 괜찮은가 몰러ㅠㅠ 

이렇게 왕자가 있는곳을 찾아낸 에이티즈~~~ 근데 BTEEZ야들이 보물 5개중에 3개만 들고 도망감.. 

3개 찾아야 지구가 안 폭발한다는데 ㅋㅋㅋㅋ 왕자구하고 끝나는줄 알았는데 다음편이 또 있엇음 ㅋㅋ 

https://www.facebook.com/watch/?v=3035805823313983 

 

(SUB ESP) 'Pirate Reboot: Los 5 tesoros' Ep. 6 - ATEEZ | original video: seonghwafiles. sub español: yunhosito subs. *Robo de

2.8천 views, 88 likes, 170 loves, 24 comments, 14 shares, Facebook Watch Videos from Yunhosito subs: original video: seonghwafiles. sub español: yunhosito subs. *Robo de sandía: Principalmente en...

www.facebook.com

에이티즈 해적 리부트 epi 6

보물3개를 마저 되찾기위한대결 ㅋㅋㅋ 고양이 인형을두고 과몰입하는 우리 티즈들 너무 귀욥

자음을 보고 이어말하기인데 ㅋㅋ우영이랑 윤호 너무 웃김 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실패 

두번째게임은 제시어로 이어 말하기 ㅋㅋ 너무너무 잘해버림 

완벽했다 ㅋㅋ 흠잡을데없이 ~~ 

https://www.facebook.com/watch/?v=518947029138633 

 

(SUB ESP) 'Pirate Reboot: Los 5 tesoros' Ep. 7 - ATEEZ | original video: seonghwafiles. sub español: yunhosito subs. ¡Perdón

2.6천 views, 85 likes, 173 loves, 31 comments, 14 shares, Facebook Watch Videos from Yunhosito subs: original video: seonghwafiles. sub español: yunhosito subs. ¡Perdón la demora! Mucho trabajo,...

www.facebook.com

에이티즈 해적 리부트 epi 7

이번에는 고깔 쓰고 던지고 받고 ㅋㅋㅋ 이거가능하냐고 !!! ㅋㅋ 해보고 실패하더니 ㅋㅋ 갑자기 의견내는 머리좋은 우리 종호 ㅋㅋ 진짜 짱짱맨 뽑기까지 완전 훌륭 훌륭 ~~~ 근데 ㅋㅋㅋ 자꾸 자꾸 왜 종호 IQ는 내려가는거냐고 ㅋㅋㅋ

다음 퀴즈는 그림그리고 정답맞추는거 ㅋㅋ 우리 종호가 그리고 산이가 맞추는데 ㅋㅋㅋㅋㅋㅋ 우영이는 자꾸 패스패스 하라고 성격 급한 우리 우영이 어째어째~~~ 처음에는 엉성하더니 점점 잘하는 우리 사니랑 종호 ~~~ !!! 

그 와중에 딱 보면 안다~~ 하는데 우리 산이 사투리도 믓지다잉 ㅎㅎㅎㅎ 

네번째 게임은 져버렸는디 .. 또 보물을 뺏겨버림 .. ..에라이 끝날듯 끝나지 않겠군 !!!!!! 난좋아 ! ㅋㅋㅋ 영원히 끝나지마라

https://www.facebook.com/watch/?v=417949719654015 

 

(SUB ESP) 'Pirate Reboot: Los 5 tesoros' Ep. 8 - ATEEZ | original video: seonghwafiles sub español: yunhosito subs *pedazo de

2.2천 views, 76 likes, 157 loves, 4 comments, 20 shares, Facebook Watch Videos from Yunhosito subs: original video: seonghwafiles sub español: yunhosito subs *pedazo de pastel: frase utilizada para...

www.facebook.com

에이티즈 해적 리부트 epi 8

우리 우영이 진짜 몸쓰는건 너무 잘하는듯 이번회는 우리 우영이가 올캐리했다고 봐도 과언이아닌

홍중이랑 풍선 터뜨리기 ㅋㅋ우영이는 멀쩡 고통받는 홍리다 ㅋㅋㅋ

악력기 15초동안 99개 미쵸..... 너무 잘한다 잘해 우리 우영이짱짱맨, 요즘 최애가 성화였는데 우영이로갈아타버릴판 .. 진짜 에이티즈 전원이 최애가 될듯한 요즘~~

https://www.bilibili.com/video/BV1pK411c7wB/

 

【团综】Ateez Pirate Reboot: The Five Treasures EP9 英字_哔哩哔哩_bilibili

你可以充值,但没必要,这游戏真的可以打金

www.bilibili.com

에이티즈 해적 리부트 epi 9

3명이서 1분동안 춤추면서 400개 채우기 !!!! 

메인 댄스 세명인 민기 우영 윤호 셋이 출전 ㅋㅋ 이번에도 우영이가 미쳐날뛰고 있음 ㅋㅋㅋ

그와중에 멍때리는 밍기 ㅋㅋㅋㅋ 송밍키 때미 못살아증말 ㅋ ㅋ 꼼수 대마왕 우리 티즈들 ㅋㅋㅋ 

다음은 푸쉬업 70개인데 1분동안 이거 가능함 ? ? ?  우리 홍리다 ㅋㅋㅋㅋ 아 홍중이 왜케 웃겨 

고생한 홍리다한테 ㅋㅋㅋㅋ 팀킬하는 우영이 아 미쵸 오늘 왜이래 정우영 ㅋㅋㅋㅋㅋ분량폭격기 하얗게 불태움 

우영이 팔뚝 무슨일이야 ~~~~~~~~ 멋져 멋져 근데 홍리다는 왜한거야 ㅋㅋㅋㅋ

1/5확률의 보물 종호가 쪼는 맛으로 갖고 왔는데아이고 실패다잉 ㅠㅠㅠ 속상 지구를 구해줘라 에이티즈 

https://www.bilibili.tv/en/video/2043119185

 

[ENG SUB] ATEEZ Pirate Reboot: The Five Treasures EP.10 | bilibili

[ENG SUB] ATEEZ Pirate Reboot: The Five Treasures EP.10 | bilibili

www.bilibili.tv

에이티즈 해적 리부트 epi 10

요번은 커플 줄넘기 ! ! 여상이랑 우리 산이 출전 최상의 호흡 진짜 잘한다잉 ㅎ 

다시 트레이드의 기회 1/5 .. 아까비 우리 종호 ~~ 

마지막으로 전원 애교 보여주기로 트레이드 기회 얻음 ㅋㅋㅋ 미쳐 ~~ 

졸귀탱이들 

이번미션으로 홍리다가 보물뽑기를 했는데 ㅋㅋ 이번에 실패하면 입수하겠다는 우영이.... 어뜨케 ;;;;;;;

중간에 우영이 ㅋㅋㅋㅋㅋ 냉수마찰 영상 그 와중에 산이가 멘트 너무 달달해 미쳤어 무대는 맨날 찢으면서 왜이렇게 달달한거야 ㅎㅎㅎ 

우영이냉수마찰 기회로 한번더 뽑기하는 우리 윤호 !!! 

그렇게 우리 윤호의 뽑기로 ㅋㅋㅋ 에이티즈는 지구를 지켜냈다고 합니다.

 체력장수준이었던 이번 에이티즈 해적리부트 ㅋㅋ 장하다 에이티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