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당진 투룸 오랜만에 큰녀석이 나타났다!!!!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당진원룸 방방이에요 ^^ 

오랜만에 괜찮은 투룸이 나와서 한번 언넝 포스팅해봅니다

전세가 가능하다면 더 좋겠지만 월세로만 일단은 올라와있네요.

전세가 가능한지는 주택관리사님을 좀 졸라보아야 겠습니다.


보증금 1000 관리비는 포함해서 55 

사실 가격대는 저렴하다고 느껴지는 편은아니지만

실상을 보시면 맘에 드실수 밖에 없으실꺼에요.

1년 막지나고 신축이라고 같은 가격에 나오는 투룸월세들보면 

한숨이 절로 나오는데 말이죠.

여긴 입구부터 그냥 맘에 딱 들었어요. 제 안목 한번 믿어보시죠

현관입구 모습입니다

오른쪽에 신발장이 붙박이로 들어와져있구요 

앞쪽으로 거실이 보이는데.

제가 찾아다닌 읍내동 투룸중에는 10손가락 안에 꼽힐 사이즈라 감히 말씀드려봅니다.

주방과 거실이 길다랗게 쭈욱 빠져있구요

양쪽으로 방이 들어와있는 구조!!

매일 방보러다니는 방쟁이인 제가 봐도 오 ! 큰데 ?! 

라는 말이 절로 나오게하는 사이즈였습니다.

사진은 제가 좀 많이 미흡하게 찍어 내는 바람에 만족하시긴 힘드실거예용 ~ㅎ ㅣ 

거실 안쪽에서 다시한번 찍은 모습이에요.

사실 거실사이즈만 보면 읍내동에 다른 쓰리룸 거실만 하달까요?

그만큼 사이즈가 좋은 편입니다.

싱크대도 엄청 큼직하게 들어와서 살림하기에 좋은 사이즈

신혼살림집 다른데 보단 여기가 끝내주지 싶은데용 ~

싱크대도 살짝 꺽여서 수납공간도 어마어마하고 조리공간도 넉넉 할걸로 예상되어집니다.

첫번째 방사진입니다.

이전세입자분이 두고 가신듯한 드레스룸겸 행거

 이거 제가 들고가고싶은 마음이 훅~~ 들어왔지만 ㅋㅋㅋ 들고가도 놓을 곳 없는 저희집이라 ㅋㅋ 

그냥 버리기엔 아까운 물건이었답니다. 

두번째방모습 방사이즈도 좋고 베란다도 들어와있어서 채광도 좋은 이방에도 철제선반이 하나 놓여있더라구요.

가구가 옵션으로 들어와있지 않았는데 요 두개를 옵션으로 쓰신다면 옷장 따로 구매 안하셔도 될것같네요 

욕실모습  욕실도 사이즈 완전 넓은데다가 

창문도 들어와있어서 환기시키기에도 베리베리 굿 !! 

베란다에 자리한 세탁기는 통돌이 10kg 짜리로 드럼보다 대용량 !!! 

안쓰시는 물건은 이쪽으로 넣어두시고 

빨래는 베란다 위쪽에다 샤샷 널어주시면 될것같네용 !! 

오랜만에 넓고 큰 투룸봐서 신난 당진원룸 방방이 !! 아하하하하하~ ^^ 

다른 고객님이 보시기전에 저희손님들 먼저 보여드리고싶은 맘에 후딱 다녀왔네요.

괜찮은 물건만 골라 골라 소개드리는 당진원룸 방방이의 물건이 궁금하시다면.

041.353.1833

카톡sysloveyhs 많은 문의주세용 

농협 제주 노지 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