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당진투룸 월세 편의점바로 위 ! 입지조건 짱좋음

728x90
반응형

당진 투룸 월세 보증금 500 관리비포함해서 42 

깔끔한 당진투룸 가격대비 완전 만족!! 

 

4층중에 4층인게 조금 흠이지만 

4층에 세대가 501호와 502호 둘뿐이라서 세대수가 많은 곳이 부담스러우신 분이라면

선호하실것 같네요^^ 

현관입구 모습입니다.

앞쪽으로 거실과 베란다가 보이는 구조예요~

중문은 들어와있지 않네요.

거실 모습입니다.

거실에자리한 tv는 볼록이 브라운관인데 42인치 tv로 바꿔준다고 하시네요

옵션 tv가 구닥다리라고 싫다고 하시구요. 새걸로 바꿔준다는데 무엇이 걱정입니까 ㅎ 

싱크대모습. 

개수대 사이즈는 좀작고 요리하기에도 그렇게 좋은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상부장 하부장 수납공간이 넉넉하니 좋으네요.

 

욕실모습 창문이없는 부분은 좀 아쉽지만 좁지 않은 편의 욕실 입니다.

 

베란다 역시길다랗게 빠져있어서 좋았구요.

세탁기가 드럼이라 빡빡 깨끗하게 빨릴지는 모르겠지만, 

세탁세제랑 용품 정리는 쉽겠네요 ^^ 

 

베란다 밖을 바라본 모습

앞쪽으로 공용주차장이보이고 마주보는 건물이없어서 사생활 보호도 가능 !

 

 

 

첫번째 방사진입니다. 

여기가 작은방이 되겠네요. 붙박이장도 문뒤로하나가 들어와있어서 

수납장 많이 사실필요없겠어요 각도 살짝있고 해서 여긴 옷방이나 안쓰는 물건 정리해두는 방정도로 쓰일것같네요. 

안방은 방사이즈도 좋고 

답답하지 않았어요.

퀸사이 침대 들어가고도 주리가 남을것 같은 사이즈입니다. 

 

이 방에 대해 더 많은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동영상 참고해주세요 ^^ 

041.353.1833

다른방도 문의주시면 현장답사후 사진과 영상 업로드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