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당진 원룸 신축급 "복층"투베이 5000/7

728x90
반응형

신축급으로 깔끔한 복층 투베이 전세도 월세도 가능한 방으로 한번 모셔봤습니다.

월세로 300/45 가능하구요.(관리비포함)

전세로 하실경우는 5000/7

 

 

옵션은 풀옵션에 전자렌지 하나만 빠져있구요.

신축급 건물이라 건물 내부외부 깨끗합니다.

엘리베이터 없는 4층중에 4층에 자리하고 있고, 전체적으로 밝은 느낌의 투베이입니다.

현관문을 요렇게 열어주면 복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보이고, 거실겸 주방에 자리한 냉장고가 눈에 띄네요.

거실이 전체적으로 으리으리한편은 아니지만,

신축급투베이들 중에 이정도 거실 사이즈나오는 집도 잘없는게 현실입니다.

싱크대 모습 전자렌지 들어갈 공간 빠져있구요.

사실 싱크대만보면 살림하기에 적합하지는 않은 방입니다. 

설거지면 음식 조리할 공간이 좀 많이 부족해보이네요.

주방옆으로 자리한 욕실모습 

비대가 설치되어있네요. 이욜 ~~ 까리한데!! 

창문이 없어서 불편한부분이 있을 수 있지만,

비데라니 좀 놀랍네요

방안 내부 사진입니다.

에어컨은 방안으로 들어와져있고,

방사이즈도 작은편이 아닌데다가 붙박이장도 옵션으로 들와있어서 

수납공간하나는 버신것 같네요.

거실겸 주방에 있는 베란다에는 통돌이 10kg짜리 세탁기가 쏙~~ 

채광도 나쁘지 않아서 빨래도 잘마르겠네요.

요기는 복층되겠습니다.

복층에는 에어컨도 한대 설치가 되어있구요.

천장높이가 점점 낮아지는 구조라, 제키 기준 (165cm)

운동화신은것까지 가정하면 170정도 되시는 분은 왔다갔다 하시기 크게 힘들지는 않겠지만,

안쪽 구석까지 공간활용하기는 빡실것같네요.

 

오랜만에 소개드릴 복층 투베이 전세~

당진에서 집구하기 정말 힘들다 그쵸...

맘에드시는 매물이셨길 바라며 ^^ 

 

041.353.1833 문의 많이주세요

더순수렛츠미 오늘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