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질기록

덕질일지 킹덤 레전더리워 저와 에이티즈와의 첫만남

728x90
반응형

 

제가 처음 에이티즈라는 그룹에 관심이 생겼던건 요 킹덤 프로그램 때문이었는데요 

21년 4월에 시작한 킹덤 레전더리워 크~~~ 

여기서 신인인듯 막내그룹으로 나왔었는데 

해외에서는 이미 .. 제가 앞에 링크한 예능들이 3년전이었던걸로 봐서 인기가 이미 이미 이미 

하지만 국내 인지도가 좀 낮았던거같아요 

더보이즈 SF9 스트레이키즈는 들어는 본 그룹이었고 BTOB 아이콘이야 뭐 말모말모 

그사이에 막냉이 그룹 에이티즈 낯설었는데 ㅋ 그때는 그냥 BTOB보는 재미로 봤던거같아요 

그래서 최근에 다시 에이티즈 나오는 부분을 추려서 다시봄 ㅋㅋ 

 

킹덤

KINGDOM:LEGENDARY WAR

program.genie.co.kr

대면식 무대 첫빠따로 시작하는데 막냉이들 긴장 많이했을거같았지만,

무대에서는 프로다 프로 ㅋㅋ 진짜 첫판부터 찢어버림 

 

WAVE 라는 곡으로 준비했는데 21년에 본방사수할때만해도 야들 뭐야 ~~ 장난아이네 ~ 이런 느낌이었다면,

이번에 다시찾아보며 대면식 보는데 뭔가 울컥해버림 ㅠ

그때는 wave라는곡도 몰랐고 그냥 쎈노래인가 보다했는데 말랑 말랑 몽글몽글한 원곡을 듣고 알고있는상태에서 보다보니 ㅋㅋ ㅋ 이렇게 편곡되어서 멋있게 퍼포먼스를 해내는구나에 감동 ~~~~ 거기에  + 힘꽉 주고 한느낌이었지만 그래더 어딘가에 필살기 두고 왔다란 느낌이 왔는데 역시는 역시  

 

1차경연 wonderland ㅋㅋㅋ

진짜 이건 에이티즈 덕질하기 이전의 나도 좋아할만큼 완전 레전드 

의상 소품 할 것 없이 갓벽 자체평가 전문가평가 다 1등 씹어먹어버림 

마지막에 최종호님 4단고음  ㅠ 우리 곰돌이 나이가 어린데 어쩜 이렇게 잘하냐 .. .

00년생 최종호님이 요때나이 22살 어린데 너무 잘해 너무너무 잘해 너무 잘한다 소리밖에 나오지 않는무대 

참 ! 그거 아시나요 우리 종호 제벌집막내아들 ost 한거.  ㅠ 마지막 엔딩곡 크~ 띵곡이라며 

 

목소리 진짜 ㅠ 에이티즈에 종호가 있어서 나역시 너무 해삐

 막내온탑이라 비글미뿜뿜하는 형들 잠재우는 스킬도 아주 믓짐 ㅋ ㅋ 

 

1차경에 이은 2차경연 서로 곡을 바꿔 부르는 미션 ! 

우리 에이티즈들은 아이콘과 바꿔부르기 했는데

선곡도 잘함 잘함 ~~"   리듬타    "

 

 

아이콘의 리듬타는 내 흥에 맡겨서 리듬을 타는거라면 우리 에이티즈의 리듬타 ㅋㅋ 

리듬안타면 큰일날것 같이 강렬함 ㅋ ㅋ ㅋ 

어쩜 무대 하나하나 다 믓지냐 ..ㅠ 야들을 알고나서 다시 보기 하니 .. 그저 흐뭇 흐뭇 흐뭇 할따름 

종이의집에 컨셉따다와서 세계관 연결까지 하는거 하며 ㅠ 진짜 아이디어 미쵸따 

 

 

3차경연은 Answer !!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노래 도입부부터 너무 좋아서 요즘 자주듣는곡인데 

컵셉미쳐따 하는데 라포엠등장으로 웅장함이 두배 아니 세배 ㅠ 

진짜 팬아니여도 팬이되는... 주목하지 않을 수가 없었다며 

3차경연에서 점수가 좀 낮았지만 , 내맘속엔 1등이었다. 

다른 가수들도 너무잘한다 소리만 계속했던듯, ㅋㅋ 

에이티즈, BTOB, 스트레이키즈 세팀이 한팀으로 메이플라이 ~~ 

랩따로 퍼포 따로 보컬 따로 무대 꾸몄는데 ㅠ 이것도 너무 좋았다며 

 

 

늑대와미녀 메이플라이

 

물감놀이 메이플라이

 

러브포엠 메이플라이

메이플라이 이름으로 뭐하나 내주시면 안되나요 할 정도로.. 너무 잘한다 잘한 잘한다 ~~    

마지막 파이널 아끼고 아껴둔곡 풀어주신 우리 홍중님 에이티즈만의 멋을 제대로 표현해주셨음 ㅋㅋㅋ 

그냥 이노래만 들으면 흥이 절로난다며 ㅋㅋ 

한국적인 느낌을 진짜 잘살린 곡~ 거기에 ㅋㅋ 우리산이랑 성화의 경상도사투리 

윤화의 전라도 사투리 ㅋㅋㅋㅋ 우리 끼쟁이 우영이의 충청도사투리 ㅋㅋ 

요 노래의 킬포 킬포 ~~~~ 요렇게 얘네들 무대만 봐도 시간가는줄모르고 시청하게 된다면서 ㅋ ㅋ ㅋ  

 

아 .. 

얘네들 단합대회처럼 체육 대회도 했는데 , ㅋㅋ

 

우리애들 달리기하는거좀 봐 줘라요 ㅋㅋ 

처음에 뒷쳐지다가 성화가 3위로 올라오며 ㅋㅋ ㅋ 

성화 진짜 달리기 잘했는데 화면에 제대로 안나와서 속상 우리 성화 드론으로 잡히는거만 몇번을 다시 다시 돌려봤지만,

찌끔밖에 ....  그래도 정말보기랑 다른 우영이 ~~ 

뜀틀도 키차이가 많이나는 다른아이돌보다 잘하더니만,,,,,, 

달리기도 너무 너무 너무 잘하더라며 ~ 내눈에 하트 뿅뿅 

최산에 입덕했다가  성화한테 또 입덕했는데 이제는 우영이까지 .. 아니 그냥 에이티즈 전부가 나의 최애가 되어버림 

보물길만걷자 에이티즈  8 makes 1 tea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