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질기록

덕질일지 작전명 ATEEZ 이번엔 데뷔전으로 돌아가봐요

728x90
반응형

유튜브에서 짤로 찾아보면 제법 나오긴하는데 

저는 짤보다는 .... 그냥 통으로 처음부터 보는게 좋아하는 타입이라.. 

이미 결제되어있는 티빙에서 링크 따왔어요.

찾으려면 유튜브에서도 가능 

예전에도 m net에서 이런거 잘하더니만 ㅋㅋㅋ 이번에도 역시는 역시 

 

작전명 에이티즈 1화 | TVING

새로운 퍼포먼스돌의 탄생을 예고한 안무가들. ATEEZ 멤버 8인의 입덕 가이드. 주어진 시간은 24시간! ATEEZ를 깜짝 놀래킨 첫

www.tving.com

성화랑 홍중이가 21짤 밖에 되지않는 뽀시래기 시절,
우영 산 윤호 여상 민기 20짤 우리종호는 고3 19짤 ㅋ ㅋ 

영상 중간에 보다 보면 종호보고 아침에 있는거 너 오랜만에 본다고 인사하는 멤버들

ㅋㅋ 학교방학이라는 종호 ㅋㅋ 참 세월이 세월이 ㅋ ㅋ 

첫번째미션은 1절 기존안무 커버 2절 창작안무 

리아킴 배윤정 그리고 스맨파에 원밀리언으로 나왔던 최영준 한 분은 모르겠다.. 

여튼 안무평가하러 와주시는데 여튼 나도 후덜덜하더라며,  ㅋ ㅋ 

 

작전명 에이티즈 2화 | TVING

에이티즈 만능키 홍중의 하바나 (feat 민기,종호) 럭키가이 윤호의 운수 나쁜 날. 산이의 성대모사 종합 선물 세트. 면역력을 상실

www.tving.com


2화에선 각자 PR영상 제작 ㅋㅋㅋ 
손발이 오글오글 하면서도 소리지르며 시청함 ㅋ 

 

작전명 에이티즈 3화 | TVING

딱밤의 신 종호(feat.소년장사) 입수전 몸풀기 댄스 타임 성화는 긴장을 하면 알 수 없는 행동을 한다?! 혀가 코에 닿는 묘기 차

www.tving.com


휴가겸 화보촬영으로 가평가는 우리 에이티즈들 물놀이에 진심인 아이들 ㅋㅋ 

영판 이럴때는 애기애해요 ㅋㅋ 

 

작전명 에이티즈 4화 | TVING

최상급 소고기의 유혹에 이성이 가출해 버리고 해산물 군단의 습격에 정신이 혼미해진 에이티즈!! 먹고싶은자 게임에서 살아남아라 저녁

www.tving.com


저녁 내기 게임에서 ㅋㅋ 이번에 종호 진짜 억울했을듯 ㅠ 

소고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증말 민기야 ㅠ 다같이 묵자로 소원권 내지 그랫어 ㅠ 

그랫음 폐가에 끌려가는일도 없을 건디 말이에여 ㅋㅋㅋ 

민기 소리지르는거 아직도 내귀에 울리는듯 

공식적인 첫 일정 ! 화보촬영 미쵸미쵸 너무너무 프로패셔널해서 놀람 

야들 아직 데뷔도 안했다고요 ... .

 

작전명 에이티즈 5화 | TVING

데뷔에 한 걸은 더 가까워진 ATEEZ! 타이틀곡 버금가는 데뷔 앨범 첫 수록곡 공개!! 이때 그들 앞에 나타난 특급 게스트! 대박사건!

www.tving.com


표현력 강습 받는 에이티즈들 ㅋㅋㅋ 완전 개웃김 .... 이건 놓치기 아까우니까 꼭 봐야함 ㅋㅋ 

지금처럼 완성된 비주얼과 피지컬은 아니지만 이렇게 여리여리하고 풋풋할때의 영상도 남아있어서 

늦덕한 팬으로써 너무 행복해요 ㅋ ㅋ 

 

작전명 에이티즈 6화 | TVING

데뷔에 한 걸은 더 가까워진 ATEEZ! 타이틀곡 버금가는 데뷔 앨범 첫 수록곡 공개!! 이때 그들 앞에 나타난 특급 게스트! 대박사

www.tving.com

이든님에게 받은 해적왕 이라는 수록곡 이곡은 훈날 

데뷔곡이되지요 

해적왕 노래도 갠적으로 좋아하는데, 얘네가 퍼포먼스 짠거하며,

마지막 후렴구 맹근것도 너무 대단 대단 

녹은 중에 울컥한 우리성화... 짠했.. 

잘하고싶은 마음이 크다보니 더욱 부담됐을듯, 지금이야 뭐 날라다니지만 주눅드는거보니께 마음이 짼

 

작전명 에이티즈 7화 | TVING

공연장에 온 에이티즈! 초특급 게스트 등자! 세계적인 댄서 리에 히타 리에 하타의 <해적왕> 안무 미션 평가 특별한 기회! 리에 하타

www.tving.com


7화에서는 리에하타와 만나 안무 평가를 받고 다른 수록곡의 안무를 받게되는데여 ㅋ
너무너무 좋아하고 기뻐하는 에이티즈들 증말 사랑스럽 ㅋㅋ 

가식없이 때뭍지 않은거같아 ㅋㅋ 보는내내 기분좋은 우리 에이티즈들입니다.

미니팬미팅을위해 ㅋㅋ 영상제작도 하는데 너무 귀엽다믄서 ㅋㅋ 사랑둥이들

나는 왜 이때 이 아이들을 알지 못했나..

 

작전명 에이티즈 8화 | TVING

ATEEZ 미니 팬미팅 멤버들은 꽃단장중! 두근두근 무대 입성! MC와의 만남 멤버들은 맹연습 중 설렘과 긴장의 백스테이지 공연

www.tving.com

작전명 에이티즈로 팬미팅 공지에 모여준 팬들 진짜 생각보다 많더라며...

데뷔도 전인데 이렇게 인기가 많을 일인가 그와중에 본인곡은 1곡밖에 없는 에이티즈 

이렇게 무대를 꽉 채울 일인가 ㅋ ㅋ 대단하고 대견하고 

요거보고 뒤에 예능 달아보기하니까 애들이 쑥쑥 커감이 피부로 확 와닿아버림 

그래도 근본은 안바뀐다고 여전히 애교 뿜뿜 달달구리한 에이티즈들 ㅋㅋ 

서로를 애끼는 마음마음이 너무너무 이뻐서 더 좋아할 수밖에 없게 맹그는 에이티즈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