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애드펌킨 지서후* 여행다녀오느라, 인증 늦었네요 #4

728x90
반응형
 

애드펌킨 지서후 * 쏠쏠한 부업 덕분에 해외여행가요 ! #2

애드펌킨 지서후 * 소소하게 아들 학원비 벌기 좋은 부업 추천드려요 #1 작년 6월부터 시작한 새내기 부업러에요^^ 다른부업츄라이 많이 해보신분들 계시겠죠? 하지만 저는 처음 부터 애드펌킨에

sysloveyhs.tistory.com

지난번에 병원에서 병리사로 근무할때 못다녀 온 해외 다녀온다고 리뷰 썼었는데, ㅎ 

오늘은 여행준비하고 다녀오느라

인증못한 2주치네요 ^^ 

지난 번과 수익 비교 한번해봐주시면 좋겠어요.

출근을 집으로 하는 직장을 다닌다는 마음으로 

저는 9시부터 12시까지 

12시부터는 1시까지 점심시간 휴식시간 가지고 

1시부터 아이들이 올때까지 글감으로 부업을 하고 있는데요.

진짜 어렵지 않고 누구나 할수있어서 매력적이라고 말씀드리고싶어요. 

애드펌킨 시작하면서 다녀오게 된 첫 가족 해외여행 ! 

초6학년아들래미가 진짜 너무 좋아하더라고요.

진짜 애드펌킨하길 잘했다 속으로 생각했어요.

석양 보며 바베큐타임도 즐겨보고 

 

돌고래와 바다거북들도 보고 바다에서 스노쿨링 ~ 

맛있는 참치회로 점심도 먹고, 

저녁에는 서커스 공원과 괌의 밤바다를 맘껏 즐겨봤어요.

병원에서 계속일하고 있었다면, 절대로 못했을 여행! 

남편도 만족해하는 부업 애드펌킨, 타자 300타이상이시라면 무조건 해보시라고 말씀드리고싶어요 헤헤 ~~ 

 

애들 학원비 >>> 해외여행까지 >> 다음은 뭘해볼까 ??? 

꿈은 이뤄진다 ^- ^ 

 

애드펌킨 지서후

#애드펌킨 #부업 #아르바이트 #재택부업 #블로그포스팅

open.kakao.com

 

반응형